“우리가 만든 발자취 그리고 지금도 만들어 가고 있는 꿈”

안녕하십니까 동문 여러분! 제2기 IME 총동창회장직을 맡고 있는 정혜문(학89) 입니다.

2016년 12월 3일자로 POSTECH IME는 탄생 30주년을 맞이하게 되었으며, 그 날을 가슴 벅찬 환희로 기다리고 있을 동문 여러분들의 모습들을 상상하며 감회가 새로워 집니다.

POSTECH IME 초창기 졸업생들은 무인도 백사장처럼 이정표 하나 없는 막막한 상황에서 시작하였고, 이제는 많은 졸업생들이 각종 프로그램들을 통해 학과 및 후배들과의 NETWORK를 이끌어 가는데 아낌없이 참여하고 있고, 아울러 사회의 각계 각층에서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으며, 학과의 명성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우리는 이렇게 지난 30년간의 발자취를 만들어 왔고, 그 연장선 상에서 지금 이 순간도 우리의 “”을 계속 시도하고 있습니다.

다시 한번 POSTECH IME 서른 돌을 경축하며, 동문 여러분 모두를 – 양팔 호미곶 수평선 끝까지 벌려 – 우리의 축제에 초대하고 환영합니다!!

 

POSTECH IME 총동창회

제2기 회장 정혜문 배상

“현대/미래 산업과 경영원리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과학적 분석 및 공학적 문제 해결 능력을 갖춘 미래 산업 리더”
POSTECH IME Alumni

Recent Tweets

POSTECH IME Photos

GIVING TO POSTECH

“포스텍의 정신은 무에서 유를 만들어내는 창의성, 기존의 통념에 맞서는 도전성, 국가와 사회를 먼저 생각하는 공공성 그리고 인류 전체의 복지를 우선하는 사랑의 정신입니다.” – 7대 김도연 총장 취임사

giving to POSTECH